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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9-19 10:11 조회2,099회 댓글0건본문
씨크릿우먼 김영휴 대표,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개인부문 수상
▲ 씨크릿우먼은 김영휴 대표가 18일 서울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개인부문 '앙트러프러너십(The prize of Entrepreneurship)'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한국마케팅협회 주최로, 이전에 없던 혁신적인 제품 또는 혁신적인 가치 활동을 만들어내고 책임지며, 성과를 내는 기업 혹은 개인을 대상으로 한다.
김영휴 대표는 올해 브랜드 론칭 17주년을 맞아 기존과 다른 변화를 끊임없이 시도하고, 가발아이템을 '헤어웨어'라는 개념으로 선보여 업계 리딩 브랜드로 성장시켰으며, 제품 및 브랜드 차별화는 물론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로서의 특별함과 새로운 패션 장르를 개발하고 성장시킨 공로와 역할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씨크릿우먼은 전국 주요백화점 26개점 유통채널에 입점한 브랜드 기업으로, 지속해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헤어웨어와 코디할 수 있는 의류 및 ACC, 모자류 등의 특화되고 다양한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보강한 편집숍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새롭게 오픈했다.
'핸드웨어', '하트웨어', '프론트웨어', '넥웨어' 등 부분적 기능성과 편리성에 중점을 둔 '웨어(Wear)' 제품을 신규 출시해 고객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이 제품들은 하나의 사이즈로 누구나 쉽게 걸치고 휘감으면 바디라인을 스마트하게 해결하고 커버돼 편리하며,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해준다.
씨크릿우먼 관계자는 "헤어가 풍성해져 얼굴이 어리고 작게 보이며, 키가 커 보이게 하는 등 변화가 가능해 중년 여성들이 자신감을 회복하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기업가의 사회적 역할과 여성의 경제적 자립에 대해서 늘 고민한다"며 "이에 현재 우리 직원 중 97%가 여성이다.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여성의 일자리를 많이 만들 수 있어 행복하며, 여성들의 삶의 질과 가치를 높이고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여성 감성을 통한 창조적인 경영과 경쟁력 있는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1&aid=0010348827&sid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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