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9-28 11:44 조회2,703회 댓글0건본문
씨크릿우먼, 가발업계 최초 '헤어웨어' 개념 도입
2018 제6회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는 업계 최초로 가발 아이템에 ‘헤어웨어’라는 개념을 도입해 리딩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올해 브랜드 론칭 17주년을 맞은 씨크릿우먼은 전국 주요 백화점 26곳에 입점했으며 지속적으로 유통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헤어웨어와 코디할 수 있는 의류 및 액세서리, 모자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보강한 편집숍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열었다. ‘핸드웨어’ ‘하트웨어’ ‘프론트웨어’ ‘넥웨어’ 등 부분적 기능성과 편리성에 중점을 둔 ‘웨어(wear)’ 제품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웨어 제품들은 하나의 사이즈로 누가 입어도 잘 어울리고, 신체 결점을 보완해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는 업계 최초로 가발 아이템에 ‘헤어웨어’라는 개념을 도입해 리딩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올해 브랜드 론칭 17주년을 맞은 씨크릿우먼은 전국 주요 백화점 26곳에 입점했으며 지속적으로 유통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헤어웨어와 코디할 수 있는 의류 및 액세서리, 모자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보강한 편집숍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열었다. ‘핸드웨어’ ‘하트웨어’ ‘프론트웨어’ ‘넥웨어’ 등 부분적 기능성과 편리성에 중점을 둔 ‘웨어(wear)’ 제품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웨어 제품들은 하나의 사이즈로 누가 입어도 잘 어울리고, 신체 결점을 보완해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출처 :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092793401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