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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2-06 17:02 조회1,339회 댓글0건본문
언제나 가슴 뛰는 스타일을 선물하는 그녀, 씨크릿우먼의 김영휴 대표.
인생의 중반을 넘어가는 시점부터 드는 고민 중에 하나는 삶의 즐거움이라고 합니다.
미래학자 롤프 옌센(Rolf Jensen)은 10여 년 전에 그의 저서 ‘드림 소사이어티 (Dream society)’에서
“미래의 부를 창조하는 길은 더 이상 상품의 기능에서 나오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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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과 감성이 지배하는 21세기, 소비자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담긴 제품을 구매한다”고 말했습니다.

상품 자체에서 그 차별을 느끼지 못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은 그 상품을 통한 ‘꿈과 감성’을 느끼고 싶어 한다는 것입니다.
결국 제품에 소비자의 꿈과 감성이 어려있을 때 고객은 자신의 신념과 일치하는 컨셉스토리가 있는 브랜드체품을 구매합니다.
스토리가 담긴 브랜드는 마치 자기 자신의 이야기처럼 공감이 쉽게 된다고 합니다.
뇌 과학에서는 이를 거울 뉴런 작용이라 하며
즉 자신이 직접 하지 않아도 상대가 어떤 행위를 하거나 이야기를 할 때 공감을 느끼는 것입니다.
마치 슬픈 영화를 보면 눈물을 흘리는 것처럼.

씨크릿우먼 (SSecretWoman)
씨크릿우먼의 브랜드명에 'S'가 두 개 붙은 이유입니다
그 행운 스토리의 첫 번째 수혜자는 씨크릿우먼 김영휴 대표입니다.

가슴 뛰는 설렘을 느꼈습니다.
그 설렘 덕분에 삶이 행복해지고, 행복하니 좋은 일들이 끊임없이 생겼습니다.
여성들에게 가슴 뛰는 스타일을 선물하고자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를 탄생시킨 것입니다.
논어에 애지욕기생(愛之欲基生, 사랑은 상대방을 생하게 하는 것)을 마음으로 삼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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