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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9-07 17:32 조회2,036회 댓글0건본문

<씨크릿우먼 현대백화점 천호점 편집샵 OPEN!>
안녕하세요~ 스타일 스토리가 있는 여자 씨크릿우먼이에요.
오늘은 아주아주 즐거운 소식을 전해드릴 거예요!
그 소식은 바로바로바로~~~
현대백화점 천호점 편집샵 오픈!!!
천호점에 있는 씨크릿우먼이 편집샵으로 재탄생 했답니다~
천호점에서는 헤어웨어 뿐만 아니라 넥웨어(Neckwear), 프론트웨어(Frontwear), 핸드웨어(Handwear),
하트웨어(HeartWear), 모자류, ACC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모두 헤어웨어와 잘 어울린다는 건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사실!
정확히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다고요?
그럼 함께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Let's Go!!
먼저, 모자류를 소개해 드릴게요~
씨크릿우먼에서는 각 제품을 부르는 이름이 따로 있는데요, 모자류는 Mazel tov (마젤토브)라고 부르고 있어요~
마젤토브는 '행운을 빕니다, 축하합니다'라는 뜻으로 유대인들이 행운을 빌거나 축하의 말로 쓰고 있습니다.
입는 순간 멋있는 스타일과 행운을 빈다는 마음을 함께 선물 받는 거죠.
세상에 없는 유일한 디자인으로서 볼륨이 살아 있어 머리가 망가지지 않는 장점이 있어 헤어웨어에 제격!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을 선호하며 혁신적이고 특이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모자 패션의 선도적 역할을 하는 마젤토브를 살펴보았어요~
금속 공예 장인이 1000번의 손길을 통해 탄생한 제품인 하트웨어, 핸드웨어는
유네스코가 선정한 한국의 아름다운 수공예품으로서 유네스코에 등재된 수공예 작가 2명 중 1명인 서애진 작가의 작품이에요.
또한, 일본 왕실에 납품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특별한 사람을 위한 특별함을 더해주는 수공예품, 하트웨어, 핸드웨어!
핸드웨어는 흔한 쥬얼리 디자인에서 탈피한 손등을 코디하는 제품으로 반지와 팔찌가 연결되는 Two-in-One 컨셉의 디자인이고
손등에 스타일리쉬하게 포인트 줄 수 있습니다.
하트웨어는 기존의 목걸이에서 전환된 스카프형 쥬얼리로서50대 이후 여성들이 즐기는 자유로움과 여유를 느낄 수 있어요~
헤어빗핀, 브로치, 헤어밴드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브로치는 Lusensing (루센싱)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루센싱은 행운을 감지하는 센서로 가슴에 닿는 순간 행운을 감지하고
헤어핀은 Lution(루션)으로 '행운에 감성을 더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헤어밴드는 Iris(이리스)로 '무지개 여신의 뜻'을 가지고 있고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7색깔 무지개처럼 당신에게도 여러 가지 색다른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간단한 착용만으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포인트 제품으로서
가채 위에 비녀를 꽂듯 가채를 형상화한 헤어웨어에
비녀를 현대식으로 재현한 헤어빗핀을 착용하여 한층 더 우아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넥웨어는 Necksend(넥센드)로 '하늘이 준 선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죠.
입는 순간 자신에게 찾아올 뜻밖의 행운이 무엇인지 기대하며 미래를 맞이할 수 있는 하늘이 당신에게 준 선물입니다.
격식 있어 보여야 할 자리에 짧은 시간 내에 간단히 재킷이나 외투 안에 착용하여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낼 수 있고
가을, 겨울 시즌에는 니트 등 다른 종류의 옷 안에 착용하여 새로운 느낌을 낼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인 넥센드.
나잇살로 고민인 50대 여성들이 누구나 자유롭게 사이즈 고민없이 프리하게 입을 수 있도록 원 사이즈로 디자인됐으며,
자유롭고 활동성이 좋은 제품으로 간절기 및 4계절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인 넥센드와 함께
행운과 미래의 삶을 기대해 보는 건 어떨까요?


자신만의 컬러와 스타일로 존재하고 자신으로부터 변화를 만드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자연 염료로 염색한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천연염료는 약재로 사용되며, 직물에 염색된 자연염료도 피부 모공을 통해 흡수되어 건강에 선한 영향을 미치는데요,
천연염색 특유의 깊이 있고 안정적인 자연색은 인류의 심성에도 여유와 편안함을 준다고 합니다.
소중한 당신과 더욱 소중한 자녀들에게 자연의 색을 선물해보세요!
이렇게 현대백화점 천호점 편집샵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편집샵은 기존 헤어웨어 매장에 비해 내부 인테리어를 보다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고객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콘텐츠 매장을 구현하기 위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단일 품목만 볼 수 있었던 과거 매장과는 다르게 고객들이 매장 한곳에서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는데요,
이는 새로운 장르의 패션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우아함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을 한 장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니 금상첨화가 아닐까요?
T. 02-2225-74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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